greeting

인사말

Since 2009 전주 기독교 대안학교

비전학교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세계 열방가운데 하나님 나라를 든든히 세우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비전학교는 이미 수년전부터 포스트 모던적 상대주의에 침윤(浸潤)되어 있는 오만한 인간중심적 교육에 절망하고 하나님 중심적 교육에서 그 소망을 찾고자 하는 몇사람의 교수와 목사들의 ‘거룩한 열망’(Pia Desideria)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들은 한국의 기막힌 교육적 현실에 대해 애통해하면서 인간의 비인간화(非人間化)만을 배태(胚胎)시키는 이땅의 교육에 대한 대안교육으로서 기독교적 세계관(Christliche Weltanschauung)에 정초하고 있는 카이퍼(A.Kuyper)와 카이퍼파(Kuyperians)들의 신칼빈주의(Neo-Calvinsm)가 지향하고 있는 세계관 지향적(Worldview Oriented), 통합적(Integrated)모델의 기독교 대안학교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선한 것을 위로부터온다”(Alles Gute Kommt von Ober)는 말이 있듯이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것으로부터 지식이 시작된다.”는 잠언 1:7을 전거(典據)로 오만한 현대교육을 뛰어넘는 교육기관인 VISION은 Visionary Instruction for Shematic, Insightful, Outstanding Navigator 즉 하나님을 섬기며 하나님이 창조하신 피조세계에 대한 통찰과 심원한 수월성(首越性)을 찾으려 하는 사람들을 위한 꿈의 교육기관으로서 적실성있는 대안교육기관이 될 것입니다.

비전학교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은 언제나 성경에 의해 조명되고(Illuminatione) 또“항상 성경에 의해 개혁되어져만 한다.”(Curricular Sempre Reformanda)는 원리 하에 먼저 세상의 이목보다 먼저 ‘하나님 앞(Coram Deo)에 서있고자하며 나아가 VIS는 결코 최고가 아닌 최상의 것을 추구하며 동시에 글로벌 스탠다드를 뛰어넘는 수월성 있는 기독교적 대안적 패러다임을 부단히 추구해 나갈 것이며 경쟁력 있는 탁월한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를 양육하고자 교육 솔루션 연구개발팀(R/D Educational Solutions)은 최선을 다해 연구, 지원을 할 것입니다.

비전학교의 이러한 대안적 패러다임(Alternative Paradigm)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의 교육현장에서도 하나의 시대를 만드는(Epoch-making) 교육 패러다임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섬기는 가운데 진정한 자유를 누리는 비전학교로 보내십시오.
여러분의 자녀를 조국과 세계를 품은 탁월한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로 세울 것입니다.

비전학교 교장 조성민